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주름진 신축 이음의 기능과 올바른 설치 방법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주름진 신축 이음의 기능과 올바른 설치 방법

출시일:2021-01-14 작가: 딸깍 하는 소리:

골판지 신축이음은 본체 벨로우즈의 효과적인 신축을 이용하여 배관, 도관, 컨테이너 등의 열팽창 및 수축으로 인한 치수 변화를 흡수하거나 배관, 도관의 축 및 구형 형상을 보상합니다. , 컨테이너 등 보정기, 측면 및 각 변위. 골판지 확장 조인트는 조밀한 구조, 큰 보상, 누출 없음, 내식성, 긴 수명, 쉬운 설치 및 안정적인 제품 품질의 장점이 있습니다. 현대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1. 보정기를 설치하기 전에 모델, 사양 및 파이프라인 구성을 확인하고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역류 실린더가 있는 보정기의 경우 가이드 실린더의 방향이 매체의 흐름 방향과 일치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힌지형 보정기의 힌지 회전 평면은 변위 회전 평면과 일치해야 합니다.


3. "차단"해야 하는 보정기의 경우 사전 변형에 사용된 보조 구성 요소는 파이프라인 설치 후 제거해야 합니다.

 

球型补偿器

4. 파형 보상기의 변형 방법을 사용하여 파이프라인의 설치 허용 오차를 조정하여 보상기의 정상적인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서비스 수명을 줄이고 배관 시스템의 부하를 증가시키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장비 및 지원 구성 요소.


5. 설치 과정에서 용접 슬래그가 웨이브 쉘 표면에 튀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웨이브 쉘이 다른 기계적 손상을 겪을 수 없습니다.


6. 배관 시스템의 설치가 완료된 후 주름형 보정기의 설치 및 운송에 사용되는 노란색 보조 위치 지정 구성 요소 및 패스너는 가능한 한 빨리 제거되어야 하며 제한 장치는 규정에 따라 지정된 위치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배관 시스템이 환경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 요구 사항 적절한 보상 용량.


7. 보정기의 모든 가동 부품은 외부 부품에 끼이거나 활동 범위를 제한하지 않아야 하며 각 가동 부품의 정상적인 작동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8. 수압 시험 중 보상기 파이프 라인의 끝이있는 2 차 고정 파이프 프레임은 파이프 라인이 움직이거나 회전하지 않도록 보강해야합니다.

골판지 확장 조인트는 고온 저항, 내식성이 우수하고 여러 방향을 보상 할 수 있기 때문에 석유 화학, 계측, 항공 우주, 화학, 전력, 시멘트, 야금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54.html

핵심어:球型补偿器,球型补偿器价格,球型补偿器厂家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