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보정기 파이프라인을 청소하고 유지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회사 소식

보정기 파이프라인을 청소하고 유지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18-12-18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오염의 영향은 무엇이며 이러한 오염을 어떻게 청소할 수 있습니까? 회전식 보정기 아래에서 스케일된 파이프라인 물 공급 분석 파이프라인 확장 후 저항 증가 및 물 전달 용량 감소 파이프라인의 물 전달 능력을 복원하려면 파이프를 긁어내고 코팅해야 합니다 그것. 파이프 청소는 파이프 내벽을 라이닝하기 전에 긁는 과정입니다. 튜브의 내벽을 청소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서로 다른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물 헹굼


1. 물로 헹굽니다. 파이프의 스케일은 부드럽거나 단단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의 소프트 스케일을 제거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주기적으로 가압된 물로 파이프를 세척하는 것입니다. 세척 유량은 정상 작동 유량의 1.5배 이상이어야 합니다. 고압수로 씻겨 나갈 수 있는 관내의 연질스케일은 부유물질이나 철염 등에 의해 발생하는 침전물을 말하며, 관의 바닥에 침전되어 있지만 관벽에 단단히 부착되지 않고 제거될 수 있다. 물로 씻음으로써. 파이프의 스케일 제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세척할 파이프 섹션에 아이스 볼, 고무 볼, 플라스틱 볼 등을 배치하고 이러한 볼을 사용하여 감소된 부분에 더 큰 국부 유량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의 단면. 아이스 볼을 튜브에 넣으면 튜브에서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드 로컬 스케일링의 경우 파이프에 코르크를 삽입하고 코르크의 양 끝을 와이어 로프로 연결하고 코르크를 앞뒤로 드래그하여 제거 효과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공기 및 물 세척.


3. 고압 제트 플러싱. 고압수를 사용하여 물의 역분사에 의해 발생하는 전진 반력에 의해 운동이 이루어집니다. 튜브의 스케일이 떨어져서 깨져 물의 흐름과 함께 배출됩니다. 이 방법은 중소관에 적합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압호스의 길이는 50이다.


4. 공기압 펄스 청소. 이 방법은 장비가 간단하고 조작이 편리하며 비용이 저렴합니다. 맨홀에 공기 흡입 및 배수 장치를 설치할 수 있으므로 파이프를 파거나 포장을 파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기계적 청소


물세척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보상관 내벽에 Hard scaling이 형성되며 이때 기계적 긁힘이 필요하다. 파이프 스크레이퍼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소구경 수도관의 스케일링 및 스크레이핑에는 절단 링, 파이프 스크레이핑 링 및 와이어 브러시로 구성되며 와이어 로프를 사용하여 파이프 내에서 앞뒤로 드래그합니다. 내벽의 스케일에 표시를 한 다음 파이프 링에서 파이프 스케일을 긁어낸 다음 와이어 브러시로 닦습니다. 파이프 긁는 방법의 장점은 작업 조건이 더 좋고 파이프 긁는 속도가 빠릅니다. . 단점은 스크레이퍼와 파이프 벽 사이의 마찰이 매우 크고 앞뒤로 끌기가 매우 힘들며 파이프 라인이 긁히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膨胀节销售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385.html

핵심어:膨胀节资讯,膨胀节销售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