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보정기 배관의 장점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회사 소식

보정기 배관의 장점

출시일:2018-12-18 작가: 딸깍 하는 소리:

탄성 슬리브 보정기는 제조사에서 새로 개발한 우수한 성능을 가진 보정기의 일종으로, 슬리브 탄성 보정기는 일방향형과 양방향형으로 구분되며 양쪽 끝의 슬라이딩 슬리브가 항상 자유롭게 미끄러져 2개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법 보상 및 보상 금액을 증가합니다. 보정기 제조업체


1. 탄성 슬리브 보정기는 태양, 비 및 모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 전에 적절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2. 설치 시 보정기의 모델 사양 및 디자인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제품에는 제품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범프, 크레이터, 심한 부식 등의 결함이 없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3. 보정기는 60mm의 인장 용량을 가지며 사전 인장 또는 사전 압축 없이 최대 설치 길이 Lmax에 따라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탄성 보상기의 단열 및 방수 구조는 파이프라인과 동일할 수 있지만 팽창 및 수축 섹션에 구속력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5. 가이드 브라켓은 보정기 양단에 설치하여야 하며, 간격은 배관의 크기, 강성 및 강도에 따라 설계자가 결정하여야 한다. 배관의 횡변위가 없고 축방향으로만 신축되도록 신축관 측면에 가이드 브라켓을 설치하였습니다. 보정기의 양쪽에 축방향 변위가 있는 경우 보정기의 편심에 대한 축방향 변위의 양 또는 음(+-)이 1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양쪽에 가이드 브래킷을 설치해야 합니다.


6. 보상기의 단열 및 방수 구조는 파이프라인과 동일할 수 있지만 확장 파이프를 제한해서는 안됩니다. Compensator의 양단과 용접된 배관부는 균열이 있어야 하며 용접 후 필요에 따라 수압시험을 한다. ). 24시간 작동 후에는 패킹실 양쪽 끝의 볼트를 다시 조여야 합니다.


7. 일회용 보정기 완제품의 전체 길이가 샘플과 일치하면 늘리거나 압축할 필요가 없으며 텔레스코픽 메인 파이프의 설치 표시가 변경되면 설치 전에 조정해야 합니다.


8. 특수한 경우에는 제조사에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旋转补偿器价格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397.html

핵심어:供应旋转补偿器,旋转补偿器厂家,旋转补偿器价格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