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기술 혁신은 단일 형 범용 앵글 힌지 골판지 확장 조인트 기업의 홍보 및 개발을 촉진합니다.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회사 소식

기술 혁신은 단일 형 범용 앵글 힌지 골판지 확장 조인트 기업의 홍보 및 개발을 촉진합니다.

출시일:2018-12-18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파이프 라인 장비는 장비 진동을 흡수하고 장비 진동이 파이프 라인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회전 보상기는 파이프 라인 시스템의 진동 및 소음을 크게 줄이고 인터페이스 변위, 측면 확장 및 다양한 동심도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라인 질문입니다. 우리 나라의 골판지 신축 이음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사용하여 단일 형 만능 앵글 힌지 형 골판지 신축 기업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우리나라의 단일 형 만능 앵글 힌지 형 골판지 신축 이음 기업을 진정으로 능가할 수 있습니다. 골판지 확장 조인트를 대체하기 위해 국제 선진 수준, 회사의 핵심 기술 장비 사용은 수입에 의존하고 기술 혁신의 국산화는 단일 형 유니버설 앵글 힌지 유형 골판지 확장 조인트 기업이 시장에 설 수있게합니다. 장기.


국내외 골판지 확장 조인트 시장의 약화로 저가 제품 시장의 경쟁이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일부 기업이 어려움에 처하게되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단일 형 범용 앵글 힌지 골판지 확장 조인트 기업은 과학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기술 혁신, 품질 혁신, 관리 혁신, 서비스 혁신 등에서 시작하여 시장에서 승리해야합니다. 더 나은 태도로.


단일 형 유니버설 앵글 힌지 형 골판지 확장 조인트 기업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향상 시키려면 혁신적인 판매 모델에서 시작해야하며 장기 계획을 위해 과감하게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확립하고 새로운 개발 경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해야합니다. 상업 마케팅 모드는 또한 탐구할 가치가 있는 경제 성장 포인트이며 단일 유형 만능 앵글 힌지 유형 골판 확장 조인트 기업이 기술 혁신을 고수해야 합니다.


향후 3~5년 동안 파이프라인 장비의 국산화는 산업 발전의 주요 주제가 될 것으로 이해되며 현재 국산화의 최전선에는 단일형 범용 앵글 힌지형 파형 신축 이음 산업이 있습니다. 오늘날 단일형 범용 앵글 힌지 주름형 신축 이음 장치의 국산화를 위한 개발 아이디어는 매우 명확합니다. 단일 형 범용 앵글 힌지 형 골판 확장 조인트 파이프 라인 장비의 국산화를위한 작업 아이디어는 "정부, 산업, 학계 및 연구"의 1 + N 모드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국산화 작업의 관행은 이 모델이 파이프라인 장비의 국산화의 순조로운 진행과 실제 결과를 보장하기 위한 중요한 조직적 보증이며 또한 포괄적이고 깊이 있는 추진에 있어서 준수해야 하는 조직적 모델임을 보여줍니다. 현지화 과정.

膨胀节公司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09.html

핵심어:膨胀节哪家好,膨胀节多少钱,膨胀节公司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