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슬리브 파이프 확장 조인트의 기업 경영 혁신에 대한 저항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회사 소식

슬리브 파이프 확장 조인트의 기업 경영 혁신에 대한 저항

출시일:2018-12-18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슬리브 파이프 확장 조인트의 기업 경영 혁신의 주체는 관리자일 뿐만 아니라 관리 대상이기도 합니다. 로타리 보상기 기업 관리자는 항상 비용 최소화와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이는 관리자로 하여금 기업 운영 및 관리에서 불합리하고 비효율적인 연결 고리를 끊임없이 찾고 개선하거나 개혁할 방법을 찾도록 촉구합니다. 동시에, 시장 경쟁 환경의 영향으로 기업 관리자는 자연스러운 위기 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경쟁자를 능가하는 방법과 수단을 모색합니다. 기업 경영 혁신은 대내외 동기가 우호적이지만 그 실행은 결코 순조롭지 않으며 필연적으로 다음 요인의 저항에 직면하게 됩니다.


슬리브 타입 파이프 익스팬션 조인트  


문화적 요인. 기업문화는 기업의 성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강화됩니다. 중국에서는 동양 문화의 장기적인 영향으로 인해 기업이 일반적으로 혁신과 모험 정신이 부족합니다. 반면에 존속기간이 길거나 규모가 큰 기업일수록 보수적인 경향이 있다. 혁신과 위험 감수 정신이 부족한 이들 기업의 경우, 혁신적인 경영 방식이 기업의 상황을 예전처럼 좋지 않게 하여 기업을 곤경에 빠뜨리지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심 요인. 특정 관리 모드에서는 항상 특정 혜택을 받는 일부 관리자 또는 관리 대상이 있습니다. 기업이 경영혁신을 하게 되면 그들의 이해관계에 영향을 미치거나 특정 이해관계를 상실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저울질하면 이러한 기득권은 다양한 방식으로 경영 혁신의 진전에 저항할 것입니다.


습관 요인. 특정 관리 방식으로 장기간 근무한 일부 관리자 및 관리자의 경우 일상적인 업무 방식 및 내용에 익숙해져 새로운 업무 방식 및 내용에 적응하지 못할 것을 두려워하거나, 새로운 관리 기술을 습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영 혁신에 대한 일종의 저항을 품고 있습니다.


인지 요인. 경영 혁신과 기술 혁신이 동등하게 중요하지만, 기술 혁신과 비교할 때 경영 혁신은 더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그 효과는 종종 기술 혁신에 의해 초래되는 것만큼 직접적이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관심을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 구현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生产膨胀节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04.html

핵심어:膨胀节制造商,膨胀节企业,生产膨胀节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