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비금속 플렉시블 익스팬션 조인트의 적용 및 선택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회사 소식

비금속 플렉시블 익스팬션 조인트의 적용 및 선택

출시일:2018-12-18 작가: 딸깍 하는 소리:

비금속 플렉시블 신축이음이 많은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회전식 보정기의 우수한 보상 능력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올바른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비금속 플렉시블 신축이음의 핵심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려면 익스팬션 조인트의 적용을 고려해야 하므로 링크를 부주의하면 보정기의 수명이 단축되거나 심지어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비금속 유연한 확장 조인트


비금속 플렉시블 신축이음은 장비와 장비 사이의 연결에 사용되며, 그 기능은 두 장비 사이의 파이프라인의 열팽창을 보상하고 장비에 대한 설치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힘을 줄이고 설치를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팽창 에너지 절약의 사용은 내부 압력에 의해 발생하는 블라인드 플레이트 힘에서 장비를 자유롭게 만들고 장비의 힘 상태를 개선하며 장비를 고정하기 쉽습니다. 확장 조인트는 펌프의 입구 및 출구 파이프라인에서 펌프 호스로 사용됩니다. 범용(범용) 확장 조인트는 펌프의 입구 및 출구 파이프라인에 설치되어 파이프라인의 열팽창을 보상하고, 파이프라인의 열팽창 추력을 펌프에 감소시키거나, 펌프의 작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동을 흡수합니다. 펌프.


다양한 측면의 제약으로 인해 상당히 복잡하지만 복잡한 배관 시스템은 여러 고정 브래킷을 선택하여 다른 부품에서 서로 다른 설정을 선택하고 이를 비교적 단순한 모양의 "Z"형 파이프 섹션으로 여러 개의 개별 파이프 섹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및 "∏"  모양의 파이프 단면 등을 고려하여 각 파이프 단면의 변형 및 보정량을 결정합니다. 신축 이음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전체 설계에서 배관 시스템, 파이프라인은 충분히 고려되어야 합니다 방향 및 지원 시스템의 설계(고정 파이프 랙, 안내 및 슬라이딩 파이프 랙 등 포함) 및 확장 조인트의 형상 및 구성에 대한 종합적인 고려 안전한 달성 , 합리적이고 적용 가능하며 경제적인 조합.


따라서 확장 조인트의 유형과 구조를 올바르게 선택하고 파형 매개 변수와 피로 수명을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설치 품질을 보장하면 확장 조인트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적용 환경에 따라 다른 사양과 모델의 신축 이음이 선택되므로 신축 이음의 적용과 선택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供应膨胀节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05.html

핵심어:制造膨胀节,专业膨胀节,供应膨胀节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