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주름진 신축이음의 풀-오프 현상 소개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주름진 신축이음의 풀-오프 현상 소개

출시일:2021-04-14 작가: 딸깍 하는 소리:

비금속 보상기의 현장 건설 작업에서는 실제 상황의 복잡성으로 인해 설계 계획과 약간의 불일치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이 상황을 어떻게 침착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까? 우리 회사 직원들이 하는 말을 살펴보겠습니다. 볼 보정기


열 파이프 네트워크의 현장 건설 상황과 설계는 종종 매우 다르며 많은 실제 설계 변경이 이루어져야합니다.자연 보상 파이프 라인이 제대로 처리되는 한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축 방향 비금속 보상기를 사용하는 파이프 라인에 큰 영향을 미치며 많은 건설 단위에서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球型补偿器

  

일부 고정 베어링은 파이프라인의 방향을 변경한 후 압력 추력 대신 압력 추력을 견디지 못하거나 큰 굽힘 모멘트를 생성하고 가이드 브래킷의 힘 구조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부적절한 취급은 고정 장치를 쉽게 파손할 수 있습니다. 베어링 및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이 경우 설계 단위는 주로 난방 네트워크 레이아웃 구성의 무결성을 제어합니다. 파이프라인에 큰 변화가 있는 경우 파이프라인의 힘 형태가 보정기 레이아웃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는지 여부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합리적인 분할을 통해 파이프라인은 직선을 보장하고 변곡점의 생성은 고정 지지대와 가이드 브래킷에 작용하는 굽힘 모멘트 및 측면 추력을 감소시켜 배관 시스템의 안전성과 합리성을 확보합니다.


따라서 비금속 보상기 설치의 초기 설계가 매우 중요하며 설계자는 설치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설치 시 적시에 조정해야 하며 모든 사람이 전문가와 협력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최종적으로는 결과는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32.html

핵심어:直埋轴向型膨胀节,外压轴向型膨胀节,送粉管道用膨胀节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