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난방 파이프에 어떤 종류의 보정기가 더 낫습니까?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난방 파이프에 어떤 종류의 보정기가 더 낫습니까?

출시일:2020-12-16 작가: 딸깍 하는 소리:

1. 금속 골판지 확장 조인트는 다양한 구조와 유형, 유연한 적용, 넓은 적용 범위 및 우수한 제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로우즈는 민감한 구성 요소로 압력 저항과 안정성이 낮고 피로 수명이 제한되어 있으며 특히 물의 염화물 이온에 민감합니다. . 회전 보정기


2. 고무 링 씰 슬리브의 내부 및 외부 케이싱은 강성이 높고 강도가 높습니다.(강도는 파이프라인보다 높음) 온도는 2000°C를 초과해서는 안되며 특정 온도 내에서 밀봉이 더 안정적입니다. 기간. 고무 링의 특성과 라인 밀봉 방법은 설치의 직진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고 파이프 라인 침하가 누출되기 쉽습니다. 일정시간동안 고무가 노화되거나 고무링이 마모되어 보정기가 새어나오면 작동을 멈추고 보정기를 교체하십시오.

旋转补偿器

3. 흑연 밀봉 슬리브 보상기의 내부 및 외부 케이싱은 고강성, 고강도(파이프라인보다 높은 강도), 고온 저항(600℃), 안정적인 밀봉 성능을 가지며 수명은 관로. 씰은 페이스 씰(흑연 씰)을 채택하기 때문에 누출이 있는 경우 누출일 뿐이며 큰 흐름 누출은 없으며 파이프라인의 정상적인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또한 온라인 또는 사후 관리가 가능합니다. 일시 휴업.


3. 결론


위의 분석에 따르면 직접 묻힌 파이프 라인을 가열하기 위해 흑연 밀봉 슬리브 보정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비용 대비 성능이 더 좋습니다. 메인 와이어에 흑연 밀봉 슬리브 보상기가 사용되어 작동이 안정적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가열 파이프, 특히 더 큰 직경의 주 파이프는 흑연 밀봉 슬리브 보정기를 사용합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53.html

핵심어:旋转补偿器,旋转补偿器价格,旋转补偿器质量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