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로터리 컴펜세이터의 우수한 씰링 성능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로터리 컴펜세이터의 우수한 씰링 성능

출시일:2020-01-15 작가: 딸깍 하는 소리:

회전식 보정기를 사용하는 경우 슬라이딩 지지대가 필요합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로터리 보상기는 난방 네트워크 파이프용 변위 보상 장치로, 주로 내부 및 외부 파이프, 기밀 패킹 및 스프링 프레스 장치로 구성됩니다. 스프링 프레싱 플랜지와 내관 사이의 끼워맞춤 간격이 고정밀 가공에 의해 작고, 구형 보상기를 조합하여 사용하여 히트 네트워크 파이프의 축방향 변위와 축방향 변위를 흡수 보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밀어내다. 업계는 기밀성이 좋고 유지 보수를 위해 생산을 중단 할 필요가 없으며 업계는 정밀 가공을 채택하여 산업용 부품 간의 협력을보다 합리적으로 만들고 업계의 동심도를 보장하며 업계가 각도 및 측면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변위 및 안정성이 우수함 안전 및 봉쇄. 회전식 보상기는 열 파이프라인의 열팽창 보상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보상기입니다. 회전 보상기의 구조는 주로 일체형 폐쇄 시트, 폐쇄 글랜드, 크고 작은 헤드, 마찰 감소 센터링 베어링, 폐쇄 재료, 회전 실린더 및 기타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두 쌍 이상의 쌍이 필요합니다. 열 파이프 라인에 설치되어 상대를 형성합니다. 회전은 파이프의 열 변위를 흡수하여 파이프의 응력을 줄입니다.

球型补偿器

회전 보정기의 장점:


(1) 자연 지형과 파이프 라인 강도에 따라 배치할 수 있는 보상 금액이 크며 많은 보상 그룹이 500m 파이프 섹션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2) 중간 압력에 의해 생성 된 블라인드 플레이트 힘이 생성되지 않으며 고정 브래킷을 매우 작게 만들 수 있으며 특히 대구경 파이프 라인에 적합합니다.


 (3) 우수한 기밀 성능, 장기간 작동에 대한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투자가 크게 절약됩니다.


(5) 설계와 계산이 편리하다.


(6) 증기매설관 및 온수매설관에 로터리 보상기를 설치할 수 있어 많은 투자를 절감하고 운전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150-500m의 거리에서 파이프 라인에 설치됩니다 (자연 지형에 따라 결정될 수 있음).10 가지 이상의 설치 형태가 있으며 파이프 라인의 방향에 따라 레이아웃 형태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42.html

핵심어:球型补偿器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