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리미트 리트랙터 장착 시 주의사항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리미트 리트랙터 장착 시 주의사항

출시일:2021-04-15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최근 날씨가 따뜻해져서 리미트 리트랙터를 순환수 파이프라인 시스템에서 파이프 연결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리미트 리트랙터를 사용하는 고객이 많습니다.Danone은 리미트 리트랙터가 다음 사항에 주의할 필요가 있음을 따뜻하게 상기시킵니다. 설치할 때: 회전 보정기


1. 확장 조인트를 설치하기 전에 해당 모델, 사양 및 파이프라인 구성을 확인하고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2. 내부슬리브가 있는 신축이음의 경우 내부슬리브의 방향이 매체의 흐름방향과 일치하도록 주의하고 힌지형 신축이음의 힌지 회전면이 변위회전면과 일치하도록 한다. .


3. "차단"해야 하는 보정기의 경우 사전 변형에 사용된 보조 구성 요소는 파이프라인 설치 후 제거해야 합니다.


旋转补偿器

4. 주름진 확장 조인트의 변형 방법을 사용하여 파이프라인의 설치 공차를 조정하여 보정기의 정상적인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서비스 수명을 줄이고 배관 시스템의 부하를 증가시키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 장비 및 지원 멤버.


5. 설치 과정에서 용접 슬래그가 웨이브 쉘 표면에 튀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웨이브 쉘이 다른 기계적 손상을 겪을 수 없습니다.


6. 배관 시스템의 설치가 완료된 후 주름진 확장 조인트의 설치 및 운송에 사용되는 노란색 보조 위치 지정 구성 요소 및 패스너는 가능한 한 빨리 제거되어야 하며 제한 장치는 규정에 따라 지정된 위치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배관 시스템이 환경 조건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 요구 사항 적절한 보상 용량.


7. 확장 조인트의 모든 가동 요소는 외부 구성 요소에 걸리거나 활동 범위를 제한하지 않아야 하며 각 가동 부품의 정상적인 움직임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8. 수압시험 시 리트랙터 배관 끝단이 있는 2차 고정 배관 프레임을 보강하여 배관이 움직이거나 회전하지 않도록 한다. 가스 매체 및 연결 파이프에 사용되는 보정 장치의 경우 물을 채울 때 임시 지지대를 추가해야 하는지 여부에 주의하십시오. 정수압 시험용 수세정액의 염화물 이온 함량은 25PPM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41.html

핵심어:旋转补偿器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