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보정기를 선택하는 방법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보정기를 선택하는 방법

출시일:2021-03-17 작가: 딸깍 하는 소리:

골판지 보정기 제조업체로서 우리는 독립적인 설계 및 생산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금속 골판지 보정기를 올바르게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로타리 보정기


1. 선택하기 전에 설계자와 의사 소통하고 실제 상황의 측정 데이터에 따라 계산을 수행하고 호칭 직경, 매체, 보정 방법 및 보정 양, 고온 및 저온 저항 범위를 나열해야합니다. 적절한 보상기의 고압 및 저압 저항 범위, 연결 포트 크기 등을 확인한 후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보상기의 작업 환경, 파이프라인의 흐르는 매체의 화학적 특성, 부식성 여부 및 부식 정도에 따라 적절한 재료를 선택하십시오. 파이프라인의 작동 온도에 따라 파이프 라인의 작업 환경과 결합 된 고온 및 저온 저항 위와 저압 저항 조건에 따라 적절한 두께의 보정기 재료를 선택하십시오.


2. 벨로우즈의 사용, 보상량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적절한 파수를 선택하고 응력 작용에 따른 보상기의 피로 시간을 고려하고 변형 응력이 작은 적절한 파수를 선택합니다.


3. 가이드 장치를 추가해야 하는지 여부에 따라 일부 보상기의 긴 작업 시간에 따라 기둥 불안정이 발생하며 일부 가이드 장치를 추가해야 합니다.


4. 링을 강화할지 여부는 일부 보상기에 따라 더 높은 작동 압력에 적응하여 강화 링 또는 다층 구조를 적절하게 증가시킵니다. 보강 링은 국부 보강이며 다층 구조는 전체 보강입니다.


5. 연결 모드는 보정기 및 파이프 라인 또는 해당 장비의 포트에 따라 플랜지 연결, 클램프 연결 및 용접 연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랜지 연결을 선택할 때 그림에 따라 적절한 플랜지를 선택해야 합니다.플랜지 기술은 표준으로 해당 표준을 충족해야 합니다.실제 작동에서 잘못된 플랜지가 선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 점에 주의하십시오.잘못된 한 번 선택이 이루어지면 전체 파이프라인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므로 보상기와 파이프라인이 손실됩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56.html

핵심어:旋转补偿器,旋转补偿器价格,旋转补偿器厂家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