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저온 환경 및 보상기 적용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저온 환경 및 보상기 적용

출시일:2019-10-24 작가: 딸깍 하는 소리:

특정 응용 프로그램의 관점에서 다양한 보정기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 적합합니다.배관 건설에서 회전식 보정기, 구형 보정기 및 슬리브 보정기는 각각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 Huadian은 환경의 관점에서 보상기의 몇 가지 문제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볼 보정기


온도 조건을 예로 들자면 저온 환경에서 보상기를 적용할 때 고려해야 할 특별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1) 저온 파이프라인의 레이아웃 설계는 전체 파이프라인이 충분한 유연성을 갖고 파이프라인의 자연적 보상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설계 온도가 매우 낮아 자연적으로 보상할 수 없는 경우 보상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2) 저온 배관을 배치할 때 배관, 특히 펌프, 압축기 및 배기관의 진동을 피하고 전체 배관의 진동을 방지해야 합니다. 기계적 진동원이 있는 경우 진동 감쇠 장치를 사용해야 하며 주름진 보상기와 같은 탄성 요소를 진동원 근처의 배관에 설치하여 진동원을 격리해야 합니다.

球型补偿器

   

(3) 탄소강 및 저합금강의 저온배관에 안전밸브 또는 배기·하수용 분지관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저온액체가 즉시 기화되는지 여부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가스화되면 많은 양의 흡입이 필요하고, 뜨거우면 얼 때까지 서리로 덥혀져 배관의 온도가 매우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게 되므로 이러한 지관 얼기 쉬운 범위의 오스테나이트계 스테인리스 강으로 만든 다음 플랜지를 사용하여 다른 재질의 분기 파이프를 연결해야 합니다.


(4) 저온 파이프라인에는 용접 지지대와 행거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5) 저온 단열 파이프라인의 지지대는 수평으로 배치된 파이프라인의 바닥에 목재 블록 또는 단단한 단열 블록과 같은 "냉교"의 발생을 방지하여 손실을 방지하는 조치가 있어야 합니다. 파이프라인의 주름진 보상기의 냉각 용량.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39.html

핵심어:球型补偿器,球型补偿器厂家,球型补偿器哪家好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