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보상기의 구조적 특성 및 성능 차이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보상기의 구조적 특성 및 성능 차이

출시일:2019-07-29 작가: 딸깍 하는 소리:

1. 구조적 차이 구면 보상기


1). Non-thrust Rotary Compensator: 감속 튜브, 내부 슬리브, 밀봉 시트의 외부 케이싱, 유연한 흑연 패킹, 너트와 볼트의 N 압축 스프링 조합, N 충전 노즐, 패킹 글랜드 및 스프링 압축 플랜지로 구성됩니다.


2). 일반 로터리 보정기: 환원 튜브, 내부 케이싱, 씰링 시트 커버, 플렉시블 그라파이트 패킹, 너트와 볼트 조합, 패킹 글랜드로 구성됩니다.


2. 작동 원리가 다릅니다


무추력 회전 보상기 및 일반 회전 보상기 제품의 사용은 패킹 캐비티의 유연한 패킹으로 밀봉되지만 일반 회전 보상기는 가열 네트워크 파이프라인을 중지하고 패킹 압착 플랜지를 제거하고 일정량의 패킹을 추가한 다음 압축해야 합니다. 플랜지를 제거하고 다시 사용하십시오.

球型补偿器


2. Non-thrust Rotary Compensator는 Packing Compression Flange 상부에 Spring과 Filling Nozzle을 추가하여 Packing이 약간 마모되면 압축스프링의 장력으로 보상하여 제품의 누설시간을 연장시킨다. 마모량이 스프링 장력 보정량을 초과하는 경우 수리를 위해 공기를 멈추지 않고 스프링 압축 플랜지 위의 너트를 조이면됩니다.


셋, 물질적 차이


무추력 회전 보상기 및 회전 보상기에 사용되는 밀봉 패킹은 모두 연질 흑연이지만, 무추력 회전 보상기의 패킹에 일부 산화방지제를 첨가하여 패킹의 산화를 지연시키는 효과를 얻기 때문에 무추력 회전 보상기가 보다 우수하다. 일반 로터리 보정기의 밀봉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넷째, 프로세스 차이


1. 일반 로터리 보정기는 가공된 실링 링을 표준 부품으로 한 다음 렌치를 사용하여 패킹을 끼우고 플랜지 너트를 누릅니다. 결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씰링 링의 표준 부품 밀도가 특정 값에 도달하고 가소성이 다시 떨어집니다. 2) 밀봉 링이 단단히 끼워지지 않고 중간에 중간층이 나타나기 쉽고 밀봉 요소가 패킹 캐비티에서 전체를 형성하지 못하여 제품의 밀봉 성능이 저하됩니다.


2. Non-thrust Rotary Compensator는 먼저 프레스로 성형할 실링재를 사용합니다. 패킹 캐비티에서 산화를 지연시키기 위해 일부 성분을 추가한 다음 유압 프레스를 사용하여 특정 압력에서 2차 성형을 수행하여 패킹 링이 통합되어 패킹의 밀봉 성능이 더 좋습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36.html

핵심어:球型补偿器,球型补偿器厂家,球型补偿器哪家好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