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난방 네트워크 파이프에서 보정기를 선택하기 위해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합니까?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자주 묻는 질문

난방 네트워크 파이프에서 보정기를 선택하기 위해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합니까?

출시일:2020-09-16 작가: 딸깍 하는 소리:

보상기의 신뢰성은 설계, 제조, 설치, 운영관리 등의 여러 링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측면에서도 신뢰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재료 선택 난방 파이프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주름관의 선택을 위해 회전 보상기는 작동 매체, 작동 온도 및 외부 환경뿐만 아니라 응력 부식 가능성, 수처리제 및 파이프 세척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소재 등의 영향을 고려하여 벨로우즈 소재의 용접 및 성형, 소재의 성능-가격비를 결합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벨로우즈 소재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벨로우즈에 사용되는 재료는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a) 벨로우즈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하기 위한 높은 탄성 한계, 인장 강도 및 피로 강도.

旋转补偿器

 

(b) 가소성이 좋아 벨로우즈의 가공 및 성형에 용이하고 후속 처리(냉간 가공 경화, 열처리 등)를 통해 충분한 경도 및 강도를 얻을 수 있다.


(c) 다양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벨로우즈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우수한 내식성.


(d) 용접 성능이 좋고 생산 공정에서 주름관의 용접 공정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트렌치에 깔린 열 파이프 네트워크의 경우 보정 장치가 위치한 파이프 라인의 지형이 낮을 때 빗물이나 우발적인 오수가 골판지 물을 적시게 됩니다.파이프의 경우 철-니켈 합금 및 하이-니켈 합금과 같이 내식성이 더 강한 재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재료의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인해 벨로우즈를 제조할 때 부식성 매체와 접촉하는 표면에 내부식성 합금 층만 추가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피로수명 설계는 벨로우즈 보상기의 고장유형 및 원인분석에서 알 수 있으며 벨로우즈의 평면안정성, 원주안정성, 내식성은 모두 변위 즉 피로수명과 관련이 있다. 피로 수명이 너무 낮으면 금속 벨로우즈의 안정성과 내식성이 저하됩니다.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50.html

핵심어:旋转补偿器,旋转补偿器价格,旋转补偿器厂家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