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슬리브 보상기 기업이 제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기술 지식

슬리브 보상기 기업이 제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

출시일:2019-01-07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슬리브 보상기 제조사로서 각 생산라인의 품질관리를 중시하는 장비로 초기 원재료 선정부터 보상기 제조사의 최종 입고, 출고, 배송까지 엄격한 검사 절차를 거칩니다. 그럼 구체적인 소개를 통해 금속보상장치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들을 살펴보자.


우선, 원료는 사용된 재료의 품질이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음을 보장하는 완전한 절차가 있는 품질 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공장에 들어간 후 재료를 다시 검사해야 합니다(화학 성분 분석 및 기계적 성능 포함 스테인레스 강판, 강판 및 기타 재료의 실험) 자격을 갖춘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둘째, 특수 공정의 품질은 생산 공정에서 엄격하게 관리되어야 하며 특수 공정(용접, 성형, 비파괴 검사, 시험 등)은 정밀 검사 기록과 엄격한 공정 감독을 통해 엄격하게 검사해야 합니다. 생산 활동이 합리적이고 질서 있는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하려면 생산에 명백한 검사 및 테스트 상태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각 공정은 검사원의 검사마크에 따라 인계되며, 식별이 되지 않은 부품, 오식별, 불합격 부품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다음 프로세스는 인증 마크가 없는 제품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완제품을 보관하기 전에 철저한 검사를 거쳐 자세한 기록과 완제품 식별 및 추적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품질 보증 부서는 정기적으로 품질 분석 활동을 수행하고 기존 품질 문제에 대해 적시에 품질 분석 회의를 개최하고 적시에 효과적인 예방 및 시정 조치를 취하고 적시에 처리하고 기록 및 보관해야 합니다.


동시에 완벽한 사용자 서비스 시스템, 정기 서비스, 품질 정보의 적시 피드백 및 적시 제품 품질 개선이 형성되었습니다. 검사에 사용되는 측정 기기 및 기기는 생산 및 검사에 사용되는 측정 기기 및 기기가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검증 유효 기간 내에 사용되도록 정기적으로 교정되어야 합니다.

旋转补偿器企业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28.html

핵심어:旋转补偿器销售,旋转补偿器制造商,旋转补偿器企业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