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슬리브 보정기 설치 감독의 구체적인 내용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기술 지식

슬리브 보정기 설치 감독의 구체적인 내용

출시일:2019-01-07 작가: 딸깍 하는 소리:

슬리브 보상기는 관망에서 중요한 배관 구성 요소로 관망 운영의 안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올바른 설치는 기능을 보장하는 기초이므로 설치 위치가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관련 내용을 함께 학습하고 설치 감독의 구체적인 내용을 이해합시다. 보정기 제조업체


Pipeline은 감독의 구체적인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설치 과정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지 이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슬리브 보정기 설치 시 일반적인 품질 문제


(1) 사전 스트레칭 없음;


(2) 단방향 슬리브 보정기의 설치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3) 특히 두 열 사이에 있을 때 보정기의 양쪽에 브래킷이 없습니다.


(4) 수압 시험을 통과한 후 슬리브 보정 나사가 풀리거나 제거되어서는 안 됩니다.


슬리브 보정기의 설치 및 감독의 요점.


1 슬리브 보정기를 설치하기 전에 분해하여 내부 부품 및 패킹이 완전한지, 품질이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충전재는 흑연 분말로 코팅된 석면 패킹 또는 모터 오일에 적신 석면 로프여야 합니다.


2 슬리브 보정기를 설치하기 전에 배관을 설치할 때 보정기의 위치와 길이를 유보해야 하며 배관의 양쪽 끝에 플랜지 플레이트를 용접해야 하며 플랜지가 배관의 중심선에 수직인지 확인하십시오.


3 슬리브 보정 장치를 설치할 때 미리 늘어나야 하고 미리 늘어나는 길이가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디자인에 요구 사항이 없는 경우 아래 표에 따라 사전 스트레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 스트레칭 과정 옆에 서서 사전 스트레칭 기록에 서명합니다.


4 단방향 슬리브 보정기는 고정 브래킷 근처의 직선 파이프에 설치해야하며 외부 슬리브의 한쪽 끝은 파이프 라인의 고정 브래킷을 향해야하며 내부 슬리브의 한쪽 끝은 생성하는 파이프 라인에 연결되어야합니다 열팽창 유입 끝. 양방향 슬리브 보정기는 두 개의 고정 브래킷 중간에 설치해야 합니다.


5. 슬리브 보정기의 중심선은 직선 파이프 섹션과 일치하며 비뚤어지지 않아야하며 보정기 양쪽에 1 ~ 2 개의 가이드 슬라이딩 브래킷이 설정됩니다 (단방향 슬리브 보정기가 활성면에 있음) 작동 중 자유로운 팽창 및 수축을 보장합니다. , 중심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6 파이프 라인을 설치하고 수압 테스트를 통과 한 후 슬리브 보정기 나사를 풀거나 제거해야 작동 중 파이프 라인의 팽창 및 수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7. 슬리브 보정기의 글랜드의 조임은 시운전 단계에서 조정되어 물이나 공기의 누출이 없고 내부 슬리브가 자유롭게 늘어나고 수축될 수 있도록 합니다.

旋转补偿器作用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26.html

핵심어:旋转补偿器价位,旋转补偿器作用,旋转补偿器功能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