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 핫라인:

0419-7677085

소식

제품

문의하기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hw

슬리브 보정기의 일반적인 유형 및 장단점

현재 위치: 첫 장 >> 소식 >> 기술 지식

슬리브 보정기의 일반적인 유형 및 장단점

출시일:2019-01-07 작가: 딸깍 하는 소리:

고온 상태에서 파이프 라인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보장하고 파이프 라인의 열 팽창 및 수축으로 인한 응력을 줄이기 위해서는 고정 브래킷과 보상 장치가 파이프 라인에 일정한 거리를 두고 설치해야 합니다. 슬리브 보상기는 간단한 설치, 작은 설치 공간, 강력한 보상 기능 및 작은 유체 저항이 특징인 열 파이프 네트워크의 특수한 상황에서만 사용됩니다.


보정기 제조업체


파이프라인 장비 직원을 따라 슬리브 보정기의 일반적인 유형과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일반 슬리브 보정기


일반 슬리브 보상기는 오일 함침 석면 패킹을 패킹으로 사용하며, 이 패킹은 스터핑 박스에 여러 개의 링으로 배열되어 외부 압력 플랜지에 의해 압축됩니다.밀봉하기 위해 볼트를 사용하여 엔드 링과 압력 플랜지 사이의 패킹을 압축합니다. . 이러한 형태의 보정기의 단점은 유지 보수 작업량이 많고 고정 브래킷의 추력이 크기 때문에 누출이 쉽고 패킹을 자주 교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 유연한 밀봉 패킹 슬리브 보정기


유연한 밀봉 패킹 슬리브 보정기는 일반 슬리브 보정기의 압력 플랜지를 외부 엔드 링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고정되어 내부 엔드 링, 내부 코어 튜브 및 외부 쉘과 함께 스터핑 박스를 형성합니다. 두 그룹의 패킹을 압축하기 위해 두 그룹의 오일 함침 석면 패킹 사이에 유연한 밀봉 패킹이 주입됩니다. 패킹 배열은 일반 슬리브와 유사하지만 가동 중에도 유연 패킹을 유지하고 주입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밀봉과 간단한 누출 수리로 인해 일반 슬리브 보상기보다 수명이 깁니다. 이러한 종류의 보상기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의 장점이 있습니다.



3. 탄성 슬리브 보정기


탄성 슬리브 보상기는 스프링의 작용을 받아 밀봉 패킹이 항상 압축 상태에 있으므로 파이프의 매체가 누출되지 않습니다. 탄성 슬리브 보상기는 내식성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싱을 채택하고 매끄러운 내벽과 짧은 패킹 길이로 인해 축방향 힘이 작아 패킹 손실이 감소하고 과도한 유지 보수 작업을 피하며 수명을 연장합니다.


4. 자가유도 주사형 텔레스코픽 보정기


자체 유도 주입식 깊은 보정기는 주로 본체, 신축 본체, 새로운 유형의 사출 압력 밀봉 재료 도입, 가이드 베어링 및 사출 압력 헤드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주로 가이드 슬라이딩 베어링에서 축 방향으로 움직이는 텔레스코픽 바디와 파이프 라인의 열 팽창 및 수축을 보상하는 실런트에 의존합니다. 압력 주입 씰링 기술을 사용하여 따뜻한 압력 벨트로 장기간 안정적인 씰링 및 유지 보수를 달성합니다(즉, 논스톱 생산).

专业补偿器

이 기사의 URL:http://en.lnhwrl.com/hw/news/422.html

핵심어:生产补偿器,制造补偿器,专业补偿器

이전의:남은게 없다
다음:슬리브 보정기의 해석적 개발

최근 본 항목:

랴오닝 화웨이 열 설비 유한 회사

주소: 랴오닝성 랴오양시 랴오양현 샹양공업원구 안양로 55호

전화: 0419-7677085

웹사이트: www.lnhwrl.com

1650085389611966.png



【그것을 스캔】